
제품 정보
두산 1.5t 좌식 지게차
- 전동 지게차의 새로운 기준, 두산 전동 지게차
- 고성능/고내구성 설계로 작업 생산성과 가동율을 높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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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설명

01. Full AC 컨트롤
Full AC 컨트롤의 장점
주행과 유압 모두 AC 컨트롤러로 제어하여
빠른 주행 및 마스트 상승 성능을 이끌어냅니다.
DC 컨트롤 시스템 대비 유지보수 비용이
현격히 낮으며 회생제동 시스템 덕분에
에너지 효율이 높습니다.

02. 차량 안정성
저중심 설계를 통한 높은 차량안정성
H타입 액슬 적용 및 모터 재배치를 통해
차량의 공간 활용을 극대화 하였고 차량의
무게 중심을 낮춰 고중량 화물도 안정적으로
취급할 수 있습니다.

03. 고강도 액슬/AC모터
저소음 고강도 드라이브 액슬 및
고내구성 모터의 조합
고강도 액슬은 모터의 힘과 토크를 효율적으로
전달하며 저소음 주행을 가능케 합니다.
IP54등급의 방수,방진 성능을 갖춘 AC모터는
높은 내구성을 자랑하며 모든 방향에서 분사되는
액체로부터 보호가 가능합니다

04. 마스트 하강 쿠션
2단 마스트만 해당
유압식 쿠션이 마스트 하강 시 끝단에서
속도를 줄여 충격으로부터 화물을 보호합니다

05. 안전사고 예방
OSS (Operator Sensing System)
운전자 이석 시 주행 및 작업기동작을
제한하여 안전사고를 예방합니다.

06. 경사로 안전사고 예방
경사로 밀림 방지 기능
경삭로에서 브레이크를 밟지 않고도,
5초간 정지하고, 재출발 시 뒤로 밀리지 않아
편리하고 안전합니다.

07. 차량 전복 방지
자동 감속 기능
차량 선회 시 자동 감속 기능이
작동하여 차량 전복을 방지합니다.

08. 파킹 브레이크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
안전을 위해 주행정지 3초 후
자동으로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가
작동되어 안전사고를 예방합니다.

09. 비상 스위치
차량 동작 제한
긴급 상황 시 비상스위치는 신속하게
차량의 동작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0. ISO3691 유압 컨트롤
ISO3691 유압 컨트롤 밸브
운전자가 시트에서 일어나거나,
시동 off 상태에서는 마스트 상·하강,
틸트 전·후경 동작을 제한하는 ISO3691
밸브를 적용하여 작업 시 안전사고를 예방합니다

11. 유압 레버
인체 공학적 설계의 유압 레버
운전석 우측에 배치된 유압레버는
장시간 작업 시 팔의 피로를 덜어줍니다.

12. 디스플레이
풀컬러 디스플레이
풀컬러 디스플레이는 실외에서도
시인성이 좋고 지게차의 각종 상태를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13. 안전한 승·하차
대형 탑승 손잡이 및 미끄럼 방지 발판
상·하차 손잡이 크기 및 미끄럼 방지
발판의 면적을 증대하여 보다 안전한
승·하차를 돕습니다.

14. 운전석 하부
틸트 실린더
틸트 실린더는 운전석 하부에 깔끔하게
디자인 되어 승·하차 시 걸릴 우려가
없습니다.

15. LED 라이트
향상된 시야 제공
밝고 수명이 긴 LED 라이트를 기본
장착하여 어두운 작업장에서도
향상된 시야를 제공합니다

16. 편안한 좌석
운전자 체형에 맞게 조정 가능
운전대의 전·후 각도를 운전자 체형에
맞게 조정이 가능합니다.
발판 및 운전석 높이를 낮추어 보다
손쉽게 타고 내릴 수 있습니다.
운전석 레그룸 공간을 증대하여 보다
편안한 자세로 운행이 가능합니다.
운전자 이탈 방지를 위한 안전벨트를
기본 적용하여 사고를 예방합니다

17. 모듈러 캐빈
운전자 보호
기본으로 장착되는 상부 모듈러 캐빈은
우천 시 차량과 운전자를 보호하며
보다 쾌적한 작업 환경을 제공합니다
모델 | K15NS | ||
---|---|---|---|
1 | 동력형식 | AC 전기 | |
2 | 운전석 유형 | 좌승식 | |
3 | 적재능력 | kg | 1500 |
4 | 하중중심 | mm | 500 |
5 | 전방 오버행 (LMC) | mm | 391 |
6 | 축간거리 | mm | 1360 |
7 | 총 중량 (배터리 중량 포함) | kg | 3020 |
8 | 축하중 부하 (전륜/후륜) | kg | 4035 / 485 |
9 | 축하중 무부하 (전륜/후륜) | kg | 1495 / 1525 |
10 | 타이어 타입 | SE | |
11 | 타이어 사이즈 - 전륜 | 6.5 - 10 - 10 | |
12 | 타이어 사이즈 - 후륜 | 5.00 - 8 - 10 | |
13 | 전·후륜 개수 | 2x / 2 | |
14 | 륜간거리 - 전륜 | mm | 970 |
15 | 륜간거리 - 후륜 | mm | 920 |
16 | 전경 / 후경 | deg | 6/10 |
17 | 마스트 하강상태 높이 | mm | 1997 |
18 | 자유 인상 높이 | mm | 125 |
19 | 정격 하중 최대 인상 높이 | mm | 3000 |
20 | 마스트 연장 상태 높이 | mm | 3981 |
21 | 오버헤드가드 높이 | mm | 2100 |
22 | 운전석 높이 | mm | 1060 |
23 | 견인고리 높이 | mm | 290 |
24 | 전장 | mm | 3122 |
25 | 전장 (포크 제외) | mm | 2052 |
26 | 전폭 | mm | 1150 |
27 | 포오크 치수 (두께 × 폭 × 길이) | mm | 35 / 100 / 1070 |
28 | 포오크 운송 (ISO 종류) | II A | |
29 | 캐리지 폭 | mm | 1040 |
30 | 포크 간격 (최소 / 최대) | mm | 200/1040 |
31 | 부하시 마스트 아래에서의 지상고 | mm | 100 |
32 | 축간 거리 중심에서의 지상고 | mm | 105 |
33 | 직각적재 통로 폭 (파렛트 1000×1200) | mm | 3481 |
34 | 직각적재 통로 폭 (팔레트 800×1200) | mm | 3681 |
35 | 최소 회전 반경 | mm | 1890 |
36 | 주행 속도 (부하/무부하) | km/h | 13 / 15 |
37 | 상승 속도 (부하/무부하) | mm/s | 380 / 440 |
38 | 하강 속도 (부하/무부하) | mm/s | 450 / 500 |
39 | 최대 견인력 (부하/무부하, 5분율) | N | 12000 / 13000 |
40 | 등판능력, 부하(5분율) | %/deg | 13 / 15 |
41 | 브레이크 - 서비스 | FOOT /HYD | |
42 | 브레이크 - 주차 | AUTO /EM | |
43 | 주행모터, 1시간율 (Entry/Standard) | kW | 8 |
44 | 유압 모터, 15% Duty | kW | 11 |
45 | 배터리 형식 | 납산 | |
46 | 배터리 전압/용량 | V/Ah | 48 / 400 |
47 | 배터리 중량 | kg | 660 |
48 | 배터리 치수, 길이/폭, 높이 | mm | 396 / 980 / 760 |
49 | 주향, 유압모터 제어방식 | AC 인버터 | |
50 | 최대 유압 ( 작동 압력 ) 시스템 | bar | 175 |
51 | 최대 유압 ( 작동 압력 ) 어태치먼트 | bar | 155 |
52 | 운전자 소음 (EN 12 053) | dB(A) | 73 |

01. 포크포지션
포크 폭 간격 조정
포크포지션 기능은 포크의 간격을 유압으로
조정할 수 있어 다양한 크기의 화물을 효율적으로
적재할 수 있습니다.
화물 크기에 따라 포크를 넓히거나 좁히는
작업장에서 유용하게 사용하며, 작업속도와
효율을 향상시킵니다.

02. 사이드쉬프트
백레스트와 함께 포크 좌우 이동
사이드쉬프트는 포크를 좌우로 미세하게
조정할 수 있는 기능으로, 화물을 더욱 정밀하게
적재하거나 하역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좁은 공간에서 화물 위치를 조정해야할 때
유용하며, 작업자의 편의성과 생산성을
크게 향상 시킵니다.

03. 3단 마스트
높은 높이까지 적재 가능
더 높은 위치까지 화물을 적재할 수 있도록
설계된 마스트로 3단까지 확장하여 높은
선반에도 손쉽게 적재 가능

04. 풀캐빈 장착
운전석 전면 보호 캐빈
운전석을 완전히 감싸는 형태의 캐빈으로
외부 날씨와 작업 환경으로부터 운전자를 보호
추운 겨울이나 비바람이 심한 외부 환경도
쾌적한 작업이 가능함
※반캐빈 장착 가능

05. 덧발
포크 길이 연장
덧발은 기존 포크 길이를 연장하여
긴 화물도 안전하게 적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보조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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